1P by neo 6달전 | favorite | 댓글 1개

유럽 충돌 테스터, 물리적 컨트롤 재도입 촉구

  • 유럽 신차 평가 프로그램(Euro NCAP)은 2026년부터 자동차 제조사들이 일부 기능에 대해 물리적 컨트롤을 다시 도입하도록 점수를 차감할 예정임.
  • 이 조직은 터치스크린의 과도한 사용이 운전자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사고 위험을 높인다고 지적함.
  • Euro NCAP는 모든 기능이 별도의 버튼이나 스위치가 될 것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, 방향 신호등, 비상등, 와이퍼, 경적, 그리고 유럽연합의 eCall 기능과 같은 SOS 기능에 대해서는 물리적 컨트롤을 원함.

테슬라, 가장 큰 위험에 처할 수도

  • 테슬라는 최근에 방향 신호 기능을 핸들에 있는 햅틱 버튼으로 옮기면서 물리적 조작대를 없앴으며, 이로 인해 Euro NCAP의 새로운 규정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을 수 있음.
  • Euro NCAP은 정부 규제 기관이 아니므로, 자동차 제조사들이 이러한 기능에 대해 물리적 컨트롤을 사용하도록 강제할 수는 없지만, Euro NCAP의 5성 안전 등급은 강력한 판매 포인트임.
  • 미국의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(IIHS)의 Top Safety Pick 프로그램과 유사하며, 이러한 압력이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됨.

GN⁺의 의견

  • 터치스크린의 과도한 사용은 운전 중 주의 분산을 초래할 수 있으며, 이는 교통 안전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음. Euro NCAP의 이러한 움직임은 운전자의 안전을 증진시키는 데 기여할 것임.
  • 이러한 변화는 자동차 제조사들이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더 많은 고민을 하도록 유도할 것이며, 이는 최종 사용자 경험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음.
  • 테슬라와 같은 회사들이 혁신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기존의 안전 기준과 충돌할 수 있으며, 이는 규제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필요로 함.
  • 자동차 산업에서는 이미 물리적 컨트롤과 터치스크린의 조화를 이루려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시도되고 있으며, 이러한 경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임.
  • Euro NCAP의 이번 결정은 다른 안전 평가 기관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, 전 세계적으로 유사한 안전 기준의 도입을 촉진할 수 있음.
Hacker News 의견
  • Euro NCAP는 모든 것이 자체 버튼이나 스위치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지 않음. 그러나 이 기관은 방향 신호등, 비상등, 와이퍼, 경적, SOS 기능 등에 대한 물리적 조작 장치를 보고 싶어함

    • Euro NCAP는 차량의 주요 안전 기능에 대해 물리적 조작 장치의 필요성을 강조함. 이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요구로, 특히 자주 사용하거나 긴급할 때 필요한 안전 관련 조작은 물리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의견이 있음.
  • 약 10년 전, 새 차를 구매하기 시작했을 때, 이미 그 당시에도 많은 차량들이 터치 컨트롤로 전환한 것을 볼 수 있었음. 미국의 차량 제조사들이 여전히 빨간색을 방향 신호등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아해함. 빨간색은 햇빛에 잘 보이지 않고 브레이크 라이트와 혼동하기 쉬움.

    • 10년 전부터 터치 컨트롤 대신 물리적 버튼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의견이 있음. 또한, 미국 차량에서 빨간색 방향 신호등 사용에 대한 비판이 있으며, 이는 시인성 문제와 혼동 가능성을 높인다는 지적이 있음.
  • 운전 중에 합리적으로 예상되는 모든 조작에 대해 물리적 컨트롤이 있어야 함.

    • 운전 중에 필요한 모든 기능에 대해 물리적 조작 장치가 있어야 한다는 의견이 있음. 무력, 무피드백, 무여행 조작은 불법이 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있음.
  • 2024 Mazda3를 구매한 주된 이유는 시장의 다른 대안들과 달리 모든 것에 대해 물리적 컨트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임. 실제로 Mazda는 10mph를 초과하면 터치 스크린을 비활성화하고 물리적 컨트롤 사용을 강제함.

    • Mazda3가 모든 기능에 대한 물리적 조작 장치를 갖추고 있어 구매를 결정한 소비자의 경험을 공유함. 차량이 일정 속도를 초과하면 터치 스크린이 비활성화되어 물리적 조작만 가능하게 하는 기능에 만족함.
  • 내 Ford 차량은 기후 조절에 대한 물리적 버튼이 없음(“Max” 제외). 바람 방향을 조절하거나 팬 속도를 조절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고, 각 선택은 지연이 발생함.

    • Ford 차량의 터치 컨트롤 기반 기후 조절 시스템에 대한 불만을 표현함. 복잡하고 반응이 느린 조작 과정으로 인해 사용자 경험이 좋지 않다는 의견이 있음.
  • 언젠가 자동차 조작 장치에 기계식 키보드 애호가들이 핫 스왑 소켓을 도입하는 날을 기다림. 그러면 자동차 조작 장치가 촉각적이어야 하는지, 선형적이어야 하는지, 아니면 클릭 소리가 나야 하는지에 대한 토론이 가능해질 것임.

    • 자동차 조작 장치에 대한 기계식 키보드 애호가들의 관심과 개선 아이디어에 대한 흥미로운 상상을 공유함.
  • 터치 스크린이 근육 기억의 이점을 가진 분야에서 물리적 컨트롤을 대체하는 추세는 완전한 재앙임.

    • 터치 스크린이 물리적 컨트롤을 대체하는 추세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이 있음.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물리적 컨트롤의 유용성을 강조함.
  • 조직은 방향 신호등, 비상등, 와이퍼, 경적에 대한 물리적 컨트롤을 보고 싶어함

    • 운전 경험이 1960년대에 정점을 찍었고, 2000년대까지 크게 변하지 않았다는 의견이 있음. 터치 스크린이 도입되기 시작하면서 변화가 생겼으며, 이에 대한 비교 이미지 링크가 제공됨.
  • 테슬라의 터치스크린 컨트롤은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기능임. 불규칙한 도로를 달리면서 팔 길이 떨어진 작은 아이콘을 누르려고 하면 도로를 주시하면서 할 수 없음. 물리적 컨트롤이 훌륭할 것이지만, 최소한 스크린 상하단에 컨트롤을 고정시켜 손을 받칠 수 있게 해야 함.

    • 테슬라의 터치스크린 조작에 대한 불만을 표현함. 운전 중에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는 것이 어렵고, 물리적 컨트롤이나 스크린의 상하단에 고정된 컨트롤이 있으면 더 나을 것이라는 의견이 있음.
  • 테슬라는 최근에 물리적 스토크를 제거하고 방향 신호 기능을 핸들에 있는 햅틱 버튼으로 옮김.

    • 테슬라가 방향 신호등의 물리적 스토크를 제거하고 대체한 것에 대한 비판적인 반응이 있음. 캐패시티브 "버튼"과 같은 신뢰성이 낮은 입력 방식을 사용한 결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