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P by neo 2023-08-15 | favorite | 댓글 1개
  • AI Town은 AI 캐릭터들이 살고, 대화하고, 사회 활동을 하는 가상의 도시입니다.
  • 이 프로젝트는 "Generative Agents: Interactive Simulacra of Human Behavior" 연구 논문에서 영감을 받아 AI town을 구축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데 필요한 시작 키트를 제공합니다.
  •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간단한 프로젝트에서부터 확장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게임까지 모든 것에 적합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
  • 백엔드 엔진은 공유 전역 상태, 트랜잭션, 모든 이벤트의 저널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.
  • 두 번째 목표는 대부분의 시뮬레이터가 Python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JS/TS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.
  • 사용된 스택에는 게임 엔진 및 데이터베이스용 Convex, VectorDB용 Pinecone, Auth용 Clerk, 텍스트 모델용 OpenAI, 배포용 Fly, 픽셀 아트 생성용 Replicate와 Fal.a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프로젝트는 저장소를 복제하고 패키지를 설치하고 환경 변수를 설정하고 코드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.
  • 또한 자신만의 캐릭터와 이야기를 만들고, 스프라이트 시트를 업데이트하고, 배경을 업데이트하는 등 자신만의 시뮬레이션을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프로젝트 크레딧에는 George Bailey와 hilau로부터의 타일 시트와 원래 POC인 https://github.com/pierpo/phaser3-simple-rpg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창이 유휴 상태일 경우 시뮬레이션은 5분 후에 일시 중지되지만, 페이지를 로드하면 다시 시작됩니다.
  • 프로젝트는 또한 실행, 테스트, 디버그를 위한 다양한 명령어를 제공하며, 앱을 배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합니다.
Hacker News 의견
  • 'AI-town' 프로젝트에 대한 기사, 사용자가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AI 세계 시뮬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게 함
  • 오픈 소스인 Generative Agents 프로젝트를 참조하고 검토할 것을 권장
  • Lance Martin이 llama.cpp와 ollama.ai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와 로컬 모델을 성공적으로 통합, 모든 추론이 로컬에서 발생하므로 비용 효율적이고 긴 시뮬레이션 가능
  • 시뮬레이션 내의 AI 에이전트들이 서로 상호작용 가능, 예를 들어 한 에이전트가 파티를 개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초대장을 보낼 수 있음
  • 이 기술은 각 AI 에이전트가 실제 사용자라는 것을 실제 사용자들에게 설득하려는 탁상형 속임수 게임과 같은 미래의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잠재력이 있음
  • 이 기술은 NPC와의 상호작용이 게임 플레이의 핵심 부분인 Animal Crossing과 같은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음. AI 캐릭터들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새로운 대화를 생성할 수 있음
  • 일부 사용자들은 이 프로젝트에 영감을 받아 게임 스튜디오를 시작하고, 그 위에 더 복잡한 전략 게임을 만드는 것에 흥분하고 있음
  • GPT가 대화의 양쪽을 모두 반환하는 경우와 같은 주의해야 할 문제들이 있음
  • AI-town 프로젝트는 통합된 백업 프레임워크를 위해 칭찬받고 있음, 이는 미래의 LLM 프로젝트에 유익할 수 있음
  • 일부 사용자들은 이 프로젝트의 더 발전된 버전에서 살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추측하고 있음
  • 기사는 a16z에 의한 GitHub 저장소를 언급하고 있음, 이 저장소에는 다양한 흥미로운 프로젝트들이 포함되어 있음
  • 시뮬레이션 환경의 한계 내에서 LLM을 적절하게 유도하는 방법에 대한 우려가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