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P by neo 9달전 | favorite | 댓글 1개
  • 플레이어가 운영 체제로 행동하는 독특한 비디오 게임 개념에 대한 기사
  • 게임은 컴퓨터 과학 애호가이자 교사인 Pier-Luc Brault에 의해 개발되었음
  • 게임의 메커니즘은 CPU 코어, 프로세스, 메모리 페이지, 스왑 공간을 관리하며, 느린 성능으로 인한 사용자의 불만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함
  • 게임은 Python과 Pygame, 간단한 2D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며, WebAssembly로 컴파일할 수 있어 웹 브라우저에서 플레이 가능
  • 게임의 난이도는 프로세스가 늘어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며, 플레이어는 RAM과 디스크 사이의 메모리를 관리해야 함
  • 게임은 여러 난이도 레벨과 설정을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커스텀 모드를 특징으로 함
  • 게임은 완전히 현실적이지 않으며 교육을 목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지만, 컴퓨터 과학 학생들에게 프로세스 스케줄링과 메모리 스와핑과 같은 운영 체제 원리를 소개할 수 있음
  • 게임은 pygbag의 도움과 문서에 자세히 설명된 필요한 수정을 통해 성공적으로 WebAssembly로 컴파일되었음
  • 게임은 itch.io의 브라우저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, 소스 코드는 오픈 소스로 GitHub에서 이용 가능
Hacker News 의견
  • 플레이어가 운영 체제로 행동하는 독특한 비디오 게임 개념에 대한 기사
  • 한 사용자는 디프래그먼테이션 게임을 제안하며, 이를 원형 레이아웃의 테트리스와 비교하고 최적화에 따른 점수화를 제안함
  • 다른 사용자는 상위 랭크의 플레이어들이 Ender's Game의 줄거리와 유사하게 중요한 인프라에 대한 메모리를 무심코 할당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함
  • 게임 개념은 이전에 9월 30일에 HackerNews에 게시되었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함
  • 일부 사용자들은 이 게임을 교육 도구로 보며, 운영 체제와 프로그래밍 개념을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소개함
  • 게임이 메모리 관리자라는 아이디어는 레스토랑 관리 시뮬레이터와 비교되며 잘 받아들여짐
  • 게임 진행에 대한 제안은 목표 달성이나 성능 목표를 달성하여 토큰을 획득하고, 이를 사용하여 작업을 자동화하고 업그레이드를 구매하는 것을 포함함
  • 게임은 혁신적이며 재미있고 사용 가능하다면 고급 그래픽이 없어도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봄
  • 일부 사용자들은 이것을 인디 게임의 미래로 보며, 기존 게임 엔진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는 것을 볼 수 있음
  • 게임 내에서 작업을 자동화하기 위한 스크립팅 언어를 제공하는 게임에 대한 제안이 있음
  • 한 사용자는 프로세스가 CPU에 할당될 때 게임이 멈추는 버그를 보고함
  • 다른 사용자는 게임의 난이도에 힘들어하며, 쉬운 모드에서도 모든 프로세스를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