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N⁺: 걷기로 전환하려면 존엄성을 우선시해야 한다.
(streets.mn)- 도시가 자동차가 없는 시대에는 걷기가 직관적이지만 현대 도시에서는 그렇지 않다
- 많은 장소에서 보행자 경험은 존엄성이 부족하다
- 훌륭한 보행자 공간을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규정 준수, 안전성, 존엄성이 필요하다
- ADA 규칙에만 따르는 것으로는 좋은 보행 시설을 얻을 수 없다
- 안전은 중요하지만 존엄한 경험을 위해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
- 그늘, 편의성, 폐쇄성, 참여 등과 같은 요소에 따라 존엄성이 결정된다
- 규정 준수 시설을 만드는 것은 중요하지만 충분하지 않다
- 걷기와 이동에는 규정 준수, 안전성, 존엄성을 갖춘 시설이 필요하다
- 훌륭한 보행로의 예가 있지만 보편화를 위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
Hacker News 의견
- 미국에서의 보행 경험은 종종 비참하고 심지어 굴욕적입니다.
- 보행자로서 차량이 보도를 가로막고 차량의 하이빔은 걷기를 불쾌하게 만듭니다.
- 유리창이 어둡게 되어 보행자로서의 취약감을 더합니다.
- 늦은 밤 음식 옵션이 제한되어 드라이브스루가 유일한 선택지가 됩니다.
- 새로운 동네에는 나무가 부족하여 걷기가 불편합니다.
- 미국의 도시에서의 보행은 신호등에서의 긴 대기와 넓은 도로로 인해 불편합니다.
- 보행에 대한 관점은 혼자인지 아니면 부모인지에 따라 다릅니다.
- 휴가 중에는 보행이 긍정적인 경험으로 여겨지지만, 집에서는 일과 같은 느낌입니다.
- LA는 보행에 적합한 디자인이 아니며 대중교통 옵션이 제한적입니다.
- 도시의 상황은 사회경제적 불평등을 반영하며 자동차 의존을 촉진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