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사합니다 HN: 6주 전 여기에 올린 퍼즐 게임을 The Atlantic가 라이선스 획득했어요
(theatlantic.com)- 2월 24일에 Hacker News(HN)에 Bracket City를 처음 소개했고, 그 게임이 어제 The Atlantic 웹사이트에서 공식 출시되었음
- The Atlantic에서 무료로 로그인 없이 플레이 가능하며, 퍼즐은 여전히 작성자가 직접 제작 중임
- HN을 통해 가족, 친구 외의 첫 실제 사용자들을 만날 수 있었음
- The Atlantic의 팀이 계약 후 2주 만에 게임을 라이브로 만들어주는 놀라운 실행력을 보여줌
- 개발자는 이 빠른 성과에 대해 감사와 행운을 느끼고 있으며, HN 커뮤니티의 기술적, 편집적 피드백이 큰 도움이 되었음을 강조함
- 원래 글 링크 : https://news.ycombinator.com/item?id=43160542
Hacker News 의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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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러 댓글에 대한 답변: 퍼즐은 최상위 답을 얻는 것이 아니라 모든 답을 얻는 것임
- 외부 답을 먼저 알아내면 내부 답에 대한 힌트가 됨
- 크로스워드는 단순히 오른쪽 아래 단어를 채워 넣는 것이 아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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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말 재미있고 창의적임.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영감을 줌
- 내부 단서를 먼저 풀어야 외부 단서를 풀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함
- 그러나 UX가 복잡하여 단서를 추적하기 어려움
- 외부 단서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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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게임은 멋짐. 연속으로 4개의 퍼즐을 풀었음
- 퍼즐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궁금함
- 모든 단서를 괄호로 작성하고 검증하는지, 아니면 도구를 사용하는지 궁금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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괄호를 색상으로 구분하여 단서가 어떻게 중첩되는지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 궁금함
- 외부 괄호는 빨간색, 한 단계 중첩은 파란색, 다음 단계는 주황색 등으로 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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멋진 성과임. 그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궁금함
- 그들이 어떻게 연락을 했는지, 게임 플레이에만 관심이 있었는지, 플레이어 수나 성장에 관심이 있었는지 궁금함
- 기술적으로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데 많은 작업이 필요했는지 궁금함
- 하나의 퍼즐을 완성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궁금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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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게임을 사랑함. 친구들에게 보냈음
- 키보드를 개선할 수 있는지 궁금함. 오타로 인해 점수를 놓치는 경우가 많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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퍼즐이 해결되는 과정을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음
- 퍼즐이 완료되면 단서와 답이 추측된 순서대로 재생되는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음
- 프로토타입 링크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