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N⁺: 정차 시마다 나타나는 팝업 광고 도입한 Jeep
(tech.slashdot.org)-
Stellantis의 광고 도입
- Stellantis는 Jeep, Dodge, Chrysler, Ram의 모회사로,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전체 화면 팝업 광고를 도입함.
- Jeep 소유자들은 Mopar의 연장 보증 서비스 광고가 차량이 멈출 때마다 나타난다고 보고함.
- 운전 중 GPS를 확인하려 할 때 광고가 화면을 가로막아 기본 기능에 접근하기 위해 수동으로 광고를 닫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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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반응 및 Stellantis의 대응
- 한 Jeep 4xe 소유자는 온라인 포럼에 이러한 팝업이 운전 경험을 방해한다고 불만을 제기함.
- Stellantis는 "JeepCares" 대표를 통해 SiriusXM과의 계약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하며, 사용자가 "X"를 눌러 광고를 닫을 수 있다고 제안함.
- 회사는 광고 빈도를 줄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주장하지만, 고객 신뢰에 이미 손상이 있을 수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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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련 링크
- TikTok이 Android 사용자에게 앱 사이드로드를 권장함
- Enshittification Hall of Shame
- 중국의 BYD가 1만 달러 예산 전기차에 '고급' 자율주행 기능 추가 계획
Hacker News 의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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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eep 차량의 팝업 광고 문제에 대한 기사 링크와 이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설명이 있음
- Jeep 사용자 계정을 만들고 약관에 동의한 후 알림을 원격으로 비활성화하는 방법이 있음
- 이러한 중앙 집중식 제어는 미래에 광고를 다시 활성화할 가능성을 남겨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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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eep/Chrysler가 자동차 산업에서 반복적으로 최악의 결정을 내리는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있음
- 이는 무능함인지 아니면 그들의 사업 방식인지에 대한 의문이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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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eep과 관련된 파산 뉴스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음
- Mercedes, Fiat, PSA와의 역사적 관계를 알고 있으며, 이러한 잘못된 결정의 실험대상이 된 느낌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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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약 그런 광고를 본다면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부술 것 같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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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차에 광고를 전면 유리창에 투사할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있다면 매우 유망할 것 같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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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MW나 다른 제조사가 내 차에 그런 광고를 한다면, 블루투스 통화로 계속해서 판매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어 광고로 얻는 수익보다 더 많은 손해를 입히겠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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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나라에서 Stellantis(Jeep 브랜드 소유자)가 에어백 문제를 숨기며 돈을 절약하려 했음
- 이제는 무시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여 리콜을 했지만 대기 시간이 매우 길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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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부터 알고 있었던 문제를 8년 후에야 리콜함
- 그동안 천천히 해결했으면 운전자 사망을 피할 수 있었을 것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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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Jeep 광고 시스템 개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 같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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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eep을 절대 사지 말아야 할 이유를 상기시켜주는 것 같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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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lashDot 게시물은 YouTube 비디오 링크를 포함하며, 이는 Twitter 게시물을 논의하고 Reddit 게시물을 다시 게시함
- 재미있다고 생각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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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가 멈출 때마다 나타나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음
- 광고 소프트웨어가 버그가 없는지 확신할 수 없음
- 운전 중에 광고가 나타나고 내비게이션 부족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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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ord의 차량 내 광고 시스템 특허에는 사용자의 최소 광고 추구 성향에 반대하는 힘을 제공하는 조항이 있음
- 광고 재생 시간을 지능적으로 조정하여 회사 수익을 극대화하면서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 함
- 자동차 회사들은 아무도 이런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만 신경 쓰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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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모델 연도의 자동차에서 사용자 비우호적인 기능을 추적하는 도구(웹사이트)가 필요할 것 같음
- 구매 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