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P by neo 2달전 | ★ favorite | 댓글 1개
  • DOOM: The Gallery Experience 소개

    • 이 프로젝트는 갤러리 오프닝의 세계를 패러디한 예술 작품으로, id Software의 DOOM (1993)의 E1M1을 재해석하여 갤러리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.
    • 모바일 기기와 게임패드를 지원하며, 다양한 컨트롤 옵션을 제공함.
  • 제작 및 크레딧

    • Filippo Meozzi가 프로듀서 및 디렉터로 참여하였으며, Liam Stone이 프로그래밍과 기타 아트를 담당함.
    • The Met Open Access Collection, The Spriter's Resource, PM Music 등의 리소스를 활용함.
  • 다운로드 및 피드백

    • Windows 버전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, 웹 버전과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함.
    • 바이러스 경고가 발생할 수 있으나, 이는 새로운/서명되지 않은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임.
    • 피드백 및 버그 리포트는 itch.io를 통해 가능함.
  • 사용자 피드백

    • 사용자들은 이 게임의 독창성과 예술적 표현을 칭찬하며, 갤러리 경험을 잘 구현했다고 평가함.
    • 일부 사용자는 바이러스 경고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였으나, 개발자는 웹 버전 사용을 권장함.
  • 개발 배경

    • 이 프로젝트는 학생 프로젝트로, Construct 3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으며, 주로 웹에서 경험하도록 설계됨.
    • 독립 실행형 .EXE 파일도 제공되며, 이는 사용자 요청에 의해 추가됨.
Hacker News 의견
  • 여덟 개의 메달에 대한 설명을 소스에서 확인했음

    • 모든 통찰력을 찾는 것, 모든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, 정확한 아이템을 찾아 돈을 쓰는 것 (999 달러), 세 가지 비밀을 모두 찾는 것, 빠르게 출구에 도달하는 것 (<20초), 64잔의 와인을 마시는 것, 천천히 출구에 도달하는 것 (>15분), "Doom Music"으로 게임을 완성하는 것
  • 파리에서 돌아와 루브르를 방문한 후,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예술 작품을 찍는 모습을 보게 되었음

    • 박물관에서 각 작품을 클릭하여 확대해서 보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임
  • 다른 사람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고 싶다면,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음

  • 오늘 다시 일하기 전에 이런 유쾌한 것이 필요했음

  • 부끄럽지만, 이 게임은 Construct 3라는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로 만들어졌음을 알리고 싶음

    • 주로 2D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, 몇 년 동안 레트로 스타일 콘텐츠를 처리할 수 있는 3D 기능도 추가했음
    • 이 게임은 진정한 3D보다는 레이캐스팅 기법에 기반한 것으로 추측됨
  • 불안한 느낌을 줌. 무언가가 튀어나와서 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듦

  • 임프가 턱시도와 단안경을 쓴 후원자로 변신했으면 좋겠음

  • 이런 경험이 코로나 초기에 Quest 2를 구매하게 된 주요 이유였음

    • 이런 경험이 얼마나 적은지 놀라움
  • 프로젝트 페이지에 재미있는 댓글이 많았지만, 내가 가장 좋아하는 댓글을 다시 게시함

    • "sip and stare"
    • 훌륭한 작업임
    • 다른 사람들이 언급했듯이, 이것이 실제 Doom wad가 아니라는 것이 놀라움
    • 오브젝트 선택도 놀라웠음: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걸작들이며, 갤러리 오프닝의 '멋지게 잘난체하는 세계'와 연관된 '현대 미술'이 아님